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BEAUTY(뷰티)

23년 유행 헤어, 앞머리 스타일링 제안(더듬이뱅, 더듬이 앞머리, 가시뱅)

728x90
반응형

역시 유행은 돌고 도나봅니다.

90년대 유행하던 "더듬이 머리"가

23년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SES, 핑클, 베이비복스 등 1세대 아이돌 사이에서

유행했던 ‘더듬이 머리’!

앞머리를 얇게 내려 얼굴이 작아 보이고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더듬이 머리, 더듬이 뱅은

선미, 조이, 청하와 같은 얼리 어답터들을 시작으로

23년 최신 트렌드로 자리 잡았어요

ㅎㅎ

90년대 CD 플레이어로 S.E.S.와

핑클의 노래를 들으며

힙합 바지를 끌고 다니던 그때의 감성을

소환하는 더듬이 머리

혹은 더듬이 뱅은

앞머리를 커튼 삼아 얼굴을

‘빼꼼히’ 드러내는 것이 키 포인트!

더듬이 머리 만드는 팁!

1990년대 타임캡슐에서 귀환한

이 헤어스타일은 5:5 가르마로 연출할 때

레트로한 느낌이 가장 잘 살아납니다.

가르마가 갈라지는 부분의 모발을

한 꼬집씩 빼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선별(?)된 모발은 부스스한 결이 살아 있는 것보다

슬릭하게 길들인 것이 더 시크합니다.

스프레이나 포마드 젤을 엄지와 검지에 소량만 묻힌 뒤 앞머리에 슬쩍슬쩍 러프하게 발라주세요.

젤을 모발 전체에 발라

딱딱하게 붙이는 것이 아니라,

볼륨과 형태감은 살아 있되 흐트러짐이

없는 정도로만 잡아주면 됩니다.

배우, 아이돌 할 것 없이

모두 더듬이 머리에 홀릭중!

여기 스타들의 더듬이 머리 헤어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돌돌말아 올린 묶음머리에

두 가닥씩 긴 앞머리를 낸 선미.

정말 1990년대 스타일링이죠?

앞머리를 한쪽으로 넘겨 사이드뱅으로

연출한 로제.

뒷 머리는 높이 땋아내린 후

깔끔하게 말아 올려 주었네요~

블랙핑크 에리어~

제니님은 양 갈래로 땋은 브레이드 헤어와

더듬이 앞머리로 포인를 주었어요

특히 앞머리에 굵은 웨이브를 넣어

디즈니 애니메이션 여주인공 같은 룩을

완성했습니다.

큼직한 이목구비를 가진 아이브의 안유진님!

이몸구비가 돋보이는 건 산뜻하게 내린 앞머리 효과!

앞머리 두 가닥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요즘 가장 핫한 여아이돌 그룹 뉴진스!

민지님은 Y2K 감성을 진짜보다

더 진짜같이 재현했어요 ㅎㅎ

조각같은 외모의 아이브 장원영님!

더듬이 헤어를 가장 즐겨하는

여자 아이돌중 1인이죠

자연스럽게 흐뜨러내리린 앞머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이번에는 더듬이 헤어에 이어

더듬이 헤어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더듬이 염색"도 살펴볼께요~

사진출처: 핀터레스트

투웨이 컬러로 앞머리

혹은 안쪽머리를 탈색하거나 염색을 통해

유니크하고 힙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23년 지루한 스타일에서

벗어나보고 싶다면

더듬이 헤어&염색에 도전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