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LIFE TIP(꿀팁)

[패션꿀팁] "그해 우리는" 남주 최우식의 사랑스런 남친룩 배워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 패션꿀팁은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사진출처: SBS 홈페이지

[그해 우리는]

남주 최웅역으로 나오는 배우 #최우식 님의 패션 스타일을 알아볼께요.

최우식님은 180이 넘는 훤칠한 키에 무쌍에 앳딘 얼굴이 남자인 제가봐도 정말 멋지네요

그런 최우식님을 돋보이게 하는건 바로 패션 센스!

이 번 "그 해 우리는" 드라마에서 유명 스타일러스트로 나오면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최우식님이 될수는 없지만 그의 패션센스와 트렌드는 한번 가져와 봐야겠죠~

 

 

패치포인트 야상+셔츠+면팬츠

 
 

사진출처: SBS 홈페이지 / 최우식님의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에 방송된 8회에 입고 나온 코디입니다. 체크색패치가 군데군데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카키야상입니다. 이너로 패치와 색상이 같은 핑크셔츠 그리고 면팬츠를 코디했어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겨울코디인데 이렇게 포인트가 들어간 아우터와 이너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너무 처지지않고 세련된 느낌의 코디가 완성됩니다.

남자점프슈트

 사진출처: 최우식님의 인스타그램
 
 데님점프슈트 입은 최우식님, 점프슈트를 남자가 소화하기는 쉽지 않지만 뭔가 힙한 느낌을 주기에는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커플로 입어도 좋아 보입니다. 최우식님은 루즈한 핏에 팔을 살짝 롤업해 세련함을 더했습니다.

체크셔츠+조거 면팬츠

사진출처: SBS 홈페이지

요즘 유행하는 원마일웨어 입니다. 편한 면소재 조거팬츠에 체크무늬 셔츠 입니다.  원마일 웨어 답게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뿐만 아니라 가까운 외부도 무난하게 나갈수 있는 코디입니다. 팔은 롤업해서 세련됨을 더했어요.

 

재킷+흰색이너+와이드 팬츠

 

사진출처: 최우식님의 인스타그램

루즈한 베이지 재킷에 이너로 흰색면티셔츠 그리고 와이드팬츠! 가장 남친룩의 정석이네요. 가방역시 비슷한 계열의 아이보리 에코백으로 코디완성! 요즘 와이드 팬츠는 정말 돌풍인듯해요. 남녀 모두 많은분들이 입고 다니는것 같습니다.

"그해 우리는"은 SBS 월화 드라마 입니다.

매주 이 드라마 기다리는 낙으로 살고 있는 요즘입니다. ㅎㅎ

9회부터는 5년만에 재회한 두 주인공이 서서히 옛 감정을 되찾고 못 맞춘 퍼즐같은

사랑을 다시금 만들어가는 느낌인데 아주 달달합니다.

어서 월요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전 다음에 다시 더 유익한 포스팅을 준비해서 돌아올께요~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