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LIFE TIP(꿀팁)

손꼽아 기다리던 22년 역대급 개봉 예정작 ZIP(마녀2, 아바타2, 쥬라기공원, 레지던트 이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이후 극장가기가 참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인지 후속작을 손꼽아 기다리던 영화들이 상영일정을 연기하거나 미뤄왔던게 사실인데요

22년 정말 기다리던 초대형 블럭버스터급영화들이

개봉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어떤 영화들인지?

같이 한번 보시죠~

#마녀2

마녀의 후속작 "마녀2"가

22년 올해 크랭크인을 예고했습니다.

18년 6월 상영되고 4년만에 후속작이 드디어 상영되는군요 ㅠㅠ

마녀에서 김다미 라는 신인배우를 초대형 스타로 배출했죠

마지막 씬에서 자신을 초인으로 만들어낸 의사(조민수)의 쌍둥이 동생을 찾아가 만나는 장면에서 끝이났습니다. 많은 아쉬움과 후속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불러일으켰습죠 ㅎㅎ

감독은 "마녀"를 총 3부작으로 생각하고 만들었다고 해요

"마녀2"는 조금더 일찍 나올수 있었으나

기존 마녀의 제작사였던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철수하면서 촬영이 딜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제작사로 "영화 NEW" 에서 맡게 되면서

제작이 급물살을 타게 되었습니다.

마녀 1편와 동일하게 마녀2 역시 여주를 공개오디션을 통해 뽑았는데 경쟁율이 무려 1400:1이였다고 합니다.

선정된 행운의 여신은

바로 "신시아" 님 입니다.

 
 
마녀 1편의 김다미님에 이어 신시아님도 훌륭한 연기로 멋진 데뷔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 밖에도 새로운 인물로

박은빈, 이종석, 진구

3분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마녀2" 는 세부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올 여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꼭 만나길 기도합니다.ㅎㅎ

 

#아바타2

다음 영화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거라 생각되는 "아바타2" 입니다.

저 역시 가장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는 영화 입니다. ㅎㅎ

아바타 1편이 2009년 개봉했으니 무려 13년만에

2편을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아바타1편의 마지막 장면에서 나비족으로 재탄생한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이제는 인간이 아닌 나비족으로서 어떤 삶을 펼칠지,

판도라 별에는 또 어떤 위기가 닥칠지

몹시 기대되가 됩니다.

무엇보다도 "아바타2" 가 선사할 스펙터클하고 풍성한 그래픽 비주얼 이 아주 기다려집니다.

22년 올해 12월 16일 개봉 예정되어 있고 이번 "아바타2"에서는 신비로운 물속이 주 배경입니다.

 

"아바타 1편" 에서 숲과 하늘을 주 무대로 했다면 이번 2편에서는 바다속의 신비롭고 경의로운 비주얼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컨셉그림들만 봐도 전작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그래픽이 기대가 됩니다.

 

아바타1편부터 배우의 미세한 얼굴표정까지 CG로 구현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있었습니다.

2편에서는 수중에서 다시한번 이런 CG를 만들어내기위해 더욱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후문에는 배우들 모두 이 영화촬영을 위해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따고 물속에서 오래 숨을 참고

잠수할수 있도록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열분들 수고 넘넘 많으셨어요.

언능 개봉해주세요~~ㅎㅎ

#쥬라기 월드 3 : 도미니언

이 영화 기다리시는 분들 역시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바로 쥬라기 월드의 3번째 이야기 "쥬리기월드 : 도미니언" 입니다.

도미니언은 "영토", "영지"를 뜻합니다.

 

https://tv.naver.com/v/23707633

 

짧막한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는데 더욱 다양한 공룡들과 생동감있는 CG로 만날듯 합니다.

이번 3편에서는 다이노소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스토리로 전개가 된다고 합니다.

예상 개봉일은 22년 6월 10일 입니다.

얼마 안남아서 좋네요 ㅎㅎ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https://youtu.be/4q6UGCyHZCI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개봉 기대작은 바로 레지던트 이블 : 라쿤시티 입니다.

"레지던트이블"은 게임원작 좀비바이러스 영화로 유명하죠

특히나 밀라요보비치! 이분이 거의 다했죠

 

레지던트이블하면 밀라요보비치, 밀라요보비치하면 레지던트이블이죠

ㅎㅎ

이번에 개봉하는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는 전작과 별도의 스토리로

모두 새로운 얼굴로 배우가 바뀌었습니다.

엄브렐로사로 인해 생겨난 좀비들로 인해 페허가된 라쿤시티에서 벌어지는 사투가 주 스토리 입니다.

과연 주인공들은 라쿤시티의 좀비바이러스를 막고 세계전체로의 확산을 막을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완전히 새로워진 "레지던트이블 : 라쿤시티" 는 바로 다음주! 1월19일부터 극장에서 만나실수 있어요

오호~

 

그리고...

마블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블영화는 별도 정리해 봐써요~

22년 상영이 예정된 마블영화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2 / 토르 : 러브앤 썬더 / 블랙팬서 2

 
 

모두 무탈하게

올해 꼭 개봉해서

시원하게 코로나블루를 날려주었으면 합니다.

22년은 코로나가 잠식되고

모두가 편하고 즐겁게 영화관람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