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FOOD(음식)

정통 화덕피자의 맛! [핏제리아오] #강남점 #강식당 #규현피자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식당에서 규현피자를 만들 때 스승으로 나왔던

이진형 세프님이 운영하는 정통 이탈리 화덕피자 맛볼 수 있는

[핏제리아오] 강남점을 가보았습니다

http://naver.me/x8lV6xYO

핏제리아오 뉴코아아울렛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 · ★4.86 · 매일 10:00 - 22:00

naver.me

 

입구에 아기자기한 간판과 대표 피자, 파스타 메뉴를 볼 수 있는 광고판이 있어요~

[감탄을 굽다!] ㅣ화덕피자집 다운 멋진 문구네요

입구를 들어서서 당연히 맨 처음 보게 되는 건 바로

"화덕"입니다. 핏제리아오의 트레이드 마크겠죠~

사장님 말씀으로는 이 매장에서 가장 비싼 물건으로

특수 제작한 건데 비용이 억단위라고 하시네요

후들후들

 

저희는 안쪽 테이블로 앉았습니다.

매장 안에 인테리어가 참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 기분 좋았어요~

주방 쪽에 핏자리아오 화덕피자 맛의 비결이 걸려 있습니다.

485도의 불화덕

자연에서 온 신선함

72시간 숙성도우

주문 전 물티슈, 냅킨, 수저+포크+나이프, 예쁜 앞접시가 세팅됩니다.

 

 

저희는 3명이서 스파게티 2개+피자 1개를 주문했어요

콰트로 살루미 피자(피자 리아오 베스트셀러) 195,000원 / 맨 위

크림 까르보나라 15,000원 / 아래 왼쪽

감베리 로제 크레마 15,000원 / 아래 오른쪽

특히 저는 크림 까르보나라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중간에 계란 반숙이 있는데

살짝 터뜨려서 크림소스에 함께 먹으면

고소함의 최고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식사를 마쳤지만.... 뭔가 허전한 기분을 달래기 위해 ㅋㅋㅋ

(이런 곳에서 먹으면 솔직히 양이 많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ㅎㅎ)

다시 디저트 느낌으로 돌체 피자+자몽에이드 를 주문했습니다.

돌체 피자는 일명 초콜릿 피자인데

이거 정말 강추 드립니다.

화덕으로 구운 불 맛의 얇은 도우에 달콤한 초콜릿 베이스

그리고 상큼한 과일 토핑(블루베리, 체리, 바나나)이 한데 입안에서 어우러지면

이건 뭐 최고의 디저트 느낌입니다.

식사+디저트 타임까지 핏자리아오에서 여유롭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피자를 좋아하시고 정통 화덕피자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께

핏자리아오 강추 드립니다.

체인점이 여러 곳 있어 주변검색하시고 가까운 곳으로 가보시면 될 듯해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