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FOOD(음식)

떡볶이 덕후 모여라~, 떡볶이 무한 뷔페 [두끼] 시식기

728x90
반응형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1인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꼭 즐겨 먹는데요

간혹 직장동료들과 점심으로 [두 끼]를 찾습니다.

정말 [두 끼]가는 날은 배가 찢어지게 먹고 오는 날이기에...

마음에 준비를 하고 가야 합니다.

캐치프레이즈는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입니다. 그래서 이름이 [두끼] 가 되었군요 ㅎㅎ

즉석 떡볶이 무한 리필 뷔페입니다. 일정 금액을 내고 먹고 싶은 만큼 먹고 가면 됩니다.

저는 강남고속 터미널 인근 강남 뉴코아점을 찾았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사 가격은

일반 8,900원

학생 7,900원(초, 중, 고)

소인 4,900원(7세 이하)

입니다.

떡볶이 가게에서 보통 떡, 순, 튀 1인분씩만 시켜도 1만 원 훌쩍 넘는데

이거 너무 가격이 착한거 아닙니까???

라면도 골고루 비치되어 있습니다. 식사를 시작하자마자 일단 짜파게티나 오징어짬뽕을 끓여 먹으면

"라면+떡볶이+볶음밥" 두 끼가 아니고 세 끼가 되겠네요, 예~~

 

샐러드바에서 먹을 만큼의 어묵과 먹고 싶은 튀김을 종류별로 모두 고르고

마지막으로 떡볶이 재료를 챙겨서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탄산음료도 무료입니다.

 

 

한상 가득 차렸습니다. 이제 떡볶이를 끓이는 일만 남았군요

떡볶이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 기호에 맞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아 보이시나요~~

떡볶이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배부르지만 아직 한 끼가 더 남아있다는 사실 ㅋㅋㅋㅋ

바로 볶음밥이죠~~

먹은 떡볶이 소스를 조금 자박하게 남기고 밥, 다진 야채, 김가루를 넣어서 약한 불에 살살살 볶아주고

먹기 직전 참기름을 위에 돌려주고 다시 약 10여 초 다시 볶아주면 끝~~

어떠신가요?

떡볶이 뷔페 두 끼~

먹을만 하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