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TRAVEL(여행)

서울 분위기좋은 재즈바 3곳 추천

728x90
반응형

청담나인은 재즈 라이브 홀과 프라이빗 룸을 갖춘 이탤리언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자 재즈바다. 매일 밤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한식과 양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수준급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오페라하우스를 연상시키는 실내 인테리어와 고풍스러운 무대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줄 것.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재즈바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오감을 만족시켜줄 청담나인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34 B1, B2


2 한국 재즈의 산증인 ‘올댓재즈’


올댓재즈는 1976년 문을 연 한국 최초의 재즈 클럽이다. 한국 재즈를 대표하는 재즈의 성지로 불리며 국내 최장수 재즈 클럽이란 명맥을 이어왔다. 2021년 팬데믹 이후 경영 악화로 문을 닫았는데, 음악 저작권료 조각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운영에 참여하면서 2022년 가을에 극적으로 부활했다. 수많은 아티스트의 요람으로써 그동안 쌓아온 시간 위에 올댓재즈만의 헤리티지를 덧붙여 한국 재즈 문화를 선도하고자 당찬 걸음을 다시 시작했다.
ADD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16, 2층


3 뉴욕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코튼 클럽 사운즈한남’


1932년 뉴욕 할렘에서 시작한 코튼 클럽은 뉴욕 재즈의 상징과도 같은 장소로 듀크 엘링턴, 루이 암스트롱 등 전설적인 뮤지션이 연주했던 사교의 장이었다. 코튼 클럽 뉴욕을 재해석해 서울 한남동에 코튼 클럽 사운즈한남이란 이름으로 지난 2월 컨템포러리 재즈바를 열었다.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상급 재즈 뮤지션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다양한 주류와 셰프의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ADD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35 사운즈한남 5층

출ㅈ더:메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