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TRAVEL(여행)

[내돈내산]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 가성비 펜션 "월정씨 하루 펜션"

728x90
반응형

떠나요 둘이서~

모든 것 훌훌 털어버리고

제주도의 푸른밤 그 별 아래

이제는 더이상 얽매이긴 우린 싫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잇님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명소

바로 제주도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해변!

월정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가성비 펜션 "월정씨 하루"

내돈내산 체험 후기 공유해 드릴께요~~

https://naver.me/xEqSgMJu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제주도는 공항을 기점으로

서쪽, 동쪽, 남쪽, 그리고 한라산,중문관광단지로

이어지는 제주도 중심을 가로지르는 동선이 대표적인데요

이번에저는 동쪽라인으로 여행루트를 잡았어요

제가 갔던 동쪽 루트를 말씀드리면

함덕해수욕장→월정리 해수욕장→성산일출봉→우도

순으로 2박3일 코스로 다녀왔어요~

함덕해수욕장은 제주의 대표적인 해변인데

굉장히 상업적인 시설이 많고

아주 큰 해수욕장에 속하지만

반해 월정리 해수욕장은

아담하고 자연그대로를 느낄수 있으며

카페거리가 유명하죠~

성산 일출봉은 제주도 가면 꼭 가보는 곳이고

우도는 아침일찍 섬에 들어가

하루종일 놀기 좋은 곳이죠~

오늘은 숙소로 묶었던

월정리 해수욕장 가성비 좋은 펜션

"월정씨 하루" 펜션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저는 2박3일 모두 이곳에 숙박을 했는데

나름 비수기라 비용은

하루 9만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방은 201호를 묵었습니다.

원래 3시 입실인데 투숙당일 문자로

2시부터 입실가능하나는 문자를 보내주시네요~

비대면 체크인이고

문자로 방 비번을 보내주세요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골목골목 들어가면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는 초입이 공사중이라 조심하셔야 되요~

(제일 왼쪽 적색벽돌로 된 집이

월정씨 하루 페션 입니다.)

내부는 깔끔한 약간 큰 원룸 싸이즈에요

방안에 소품은 모두 아기자기하고

특히 주방에 다양한 조리도구가 모두 갖춰져 있어서

시장에서 장보고 간단한 요리정도는 하기 좋았습니다.

 

방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예약시 오션뷰로 되어 있었는데

바다는 살짝~보이고

대부분 밭뷰 네요 ㅠㅠ

 

저는 요기 앉아서 수시로

커피한잔 했어요 ㅋㅋ

 
 

주차장이 협소해서 만약

주차공간이 없으면 바로 앞 공터에 주차하셔야 해요

건물 뒷편에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월정씨 하루는 히노끼탕 있는 방이 유명한데

베란다 쪽에 히노끼탕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탕크기도 작고

사용빈도도 작아 크게 의미는 없어보여요

아침마다 걸어나와서

해변에서 커피한잔했어요~

펜션에서 약 5분정도..

먼거리는 아니에요

월정리 해수욕장은

그래도 아직 상업적으로 크게 물들지 않은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굿포인트

-가성비 좋은 펜션

-부족함 없는 주방조리도구와 아기자기한 소품

-넓은 화장실

낫포인트

-오션뷰라고 보기는 어려움

-해수욕장에서 골목으로 좀 들어가야 함

-입구 공사중으로 운전시 주의 요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