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TRAVEL(여행)

[내돈내산] 제주도 맛집, 꼭 가볼만 한 곳 "아베베 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주 동문시장 명소로 핫한 베이커리

 

"아베베 베이커리"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공유드릴께요~

 

요즘 편의점이나 베이커리에서

폭탄크림이 들어간 크림빵이

엄청 유행하는데요

그 시초는 바로 제주에

유명한 크림빵 베이커리

아베베 베이커리가

아닐까해요~

아베베 베이커리는

동문시장 12번출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10시 오픈인데 9시부터 벌써 웨이팅이..

후덜덜

저는 9시 반쯤 도착했는데

한 30분 땡볕에서 기달려야 했어요

 

안쪽으로 입장해도

한번더 웨이팅이 필요합니다.

ㅠㅠ

 

매장안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이 걸려있어

사진 스폿으로도 좋네요~

 

.

다양한 선물포장박스가 있는데

선물포장박스는 8개 이상 구매해야

박스 포장가능하고

낱개로도 구매 가능해요

 

일반 도너츠류와 크림 도너츠류가 나누어져 있어요

크림에 거부감이 있다면

일반 도너츠류도 좋아요~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다양한 맛의 빵을 즐길수 있는게

인기 비결인듯 해요

 

가격은 위와 같은데

실제 먹으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님을 느끼게 되요

진심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ㅎㅎ

저는 밀크크림, 녹차, 블루베리치즈, 인절미 크림빵 구매했어요

 

제일 먹고싶었던 밀크크림빵은

2개 구매했어요 ㅎㅎ

진심 어떻게 밀어넣었는지 궁금할정도로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서

들어보면 빵이 묵직한 느낌이에요

 

서울로 돌아와도

이맛은 그리울듯~

제주도 방문하시면

꼭 한번 드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