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FASHION(패션)

해외여행 준비전 살펴보자! "블핑" 최근 공항패션 모음

Benesis 2023. 8. 7. 05: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여름철 해외여행 나가시기전

보시면 좋을것 같아

포스팅으로 만들어봤어요~

바로

전세기로 세계를 누비는

블핑의 공항패션 모음

슈슝~~

얼마전 블랙핑크가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월드 투어 ‘BORN PINK’ 공연 일정으로

서울김포비지니스항공 센터를 통해

베트남 하노이로 출국을 했어요~

이때 보여준 상큼한 공항패션 한번 살펴볼께요

#리사

 
 

전용 리무진에서 제일 먼저 모습을 드러낸 리사님~

모델같은 비율의 몸매가 다했네요

누구나 할수 있지만 어울리기는 쉽지않은

청바지에 흰티 패션입니다.

여기에 셀린느 레드볼캡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지수

 
 

함박미소를 보여주며 출국하는 지수님!

하늘색 오버핏 셔츠에 와이드데님팬츠로

청량한 느낌의 룩입니다.

요건 여름 데일리 패션으로도 딱이네요

착용하신

상하의 모두 마르떼프랑소와저버 제품 입니다.

#로제

 
 

정말 금발이 가장 잘어울리는 연예인중 한명이죠

블랙 크롭티에 와이드팬츠를 매치한 로제님!

역시나 헤어에 힘을 많이 주신듯~

마치 라푼젤이 떠오르는 양갈래 헤어스타일 입니다.

#제니

 
 

마지막에 등장한 제니님!

귀여운 멜빵바지에 볼캡모자로

캐주얼하면서 힙한 느낌을 보여주었어요~

공항패션 맛집!

블핑 스타일을 참고해서

나만의 멋진 공항룩을 준비해 보세요~

#블랙핑크 #공항패션추천 #블핑공항패션

#여름코디추천 #공항패션코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