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어족을 꿈꾸며/앱테크&재테크

5분만에 5천원 벌기!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혜자스런 앱! "어니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이벤트!

5분만에 바로 5,000원을 바로 벌수 있는 대박 이벤트가 있어

빨리 가져와 봤습니다.

선착순 이벤트이기때문에 지금 이 포스팅을 보는 순간 바로 해보세요!!

초간단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아래 링크로 앱다운

https://earnion.page.link/eSpx

 

2. 앱을 다운받고 소셜아이디로 회원가입 진행

3. 프로필 설정후 가입완료

4. 가입완료후 내 계좌인증

(한국투자증권만 가능)

 
 

가입만 하면 5,000P를 바로 받을수 있으나

현금화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한국투자증권계좌를 인증해야 합니다.

(타 계좌는 등록이 불가해 한투증권계좌가 없으실경우 계좌생성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저는 한투에서 운영하는 미니스탁을 사용하고 있어서

기존에 한투에서 만든 계좌가 있어

바로 계좌등록을 마쳤는데

만약 한투계좌가 없으시다면 조금 시간이 더 걸린다고 봐야겠네요.

(이게 좀 번거롭네요 ㅠㅠ)

계좌등록완료후

출금 버튼을 이용해 출금 신청을 하시면 바로 입금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출금 가능시간은 9시~18시 입니다)

5,000원이 큰돈이 아닐수 있지만

한투계좌만 있다면 5분도 안되 벌수 있으니

혜자스럽네요 ㅎㅎ

21년이 이제 정말 며칠 안남았네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2년은 우리모두 부자되봐요.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