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LIFE TIP(꿀팁)

향기롭고 사용감 좋은 에이스플 수용성 마사지젤 추천(feat: 커플템,러브젤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는 많이 걷는 직업이다보니

쉽게 다리가 부어서 발밑에 베개를 대고

발을 살짝 높혀서 자기도 하는데요~

다리 맛사지를 수시로 해주고 싶어 알아보던중

여러모로 사용하기 편하고

후기도 좋은 아이가 있어 공유해볼께요~

제가 이미 직접 몇차례 사용해 봤는데

사용감이나 향기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에이스플 수용성 마시지젤-

저와 같이 마사지 오일로 사용해도 좋치만

커플템으로도 이미 유명한 제품이네요 ㅎㅎ

택배왓쑝~

드디어 기다리던

에이스플 마사지젤이 도착했습니다~~

 

안전하게 뽁뽁이로 잘 포장되서 왔네요

용량은 250g으로 적지않은 양입니다.

화이트 배경에 핑크포인트로 세련되고

깔끔해 보이네요~

 
 

내용물을 보시면 꼭 화장품처럼

투명하고 긴 원통의된 용기에 담겨있어요

 
 

에이스플 마사지젤 특징은?

1. 물에 잘씻겨내려가는 수용성 젤

2. 러브젤로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이너 밸런스

3.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은은한 라벤더 아로마향

출처: 에이스플마사지젤 홈페이지

사용방법

1.먼저 손을 깨끗이 씻는다.

2. 적당량을 덜어 필요한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3. 사용후 물로 가볍게 씻어낸다.

좋은건 바로 써봐야겠죠~

제가 바로 피부에 발라봤어요~~

ㅋㅋ

뚜껑을 열면 안에 한번더 씰링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점도와 발림정도를 확인해 봤어요

보시는 것처럼 적당한 점도를 유지하고 있어

주르륵 흐르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출처: 에이스플마사지젤 홈페이지

수용성이라 그런지 발림이 굉장히 좋았고

특히 바르자 마자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아로마향때문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영상에는 없지만

손등에 펴발라보았는데

끈적임이 심하지 않고

아쿠아젤처럼 잘발리는데

적은 양으로도 꽤 많은 면적으로 퍼지는 느낌이였어요

물론 수용성이라

나중에 물로 쉽게 씻기는건 기본이구요~

요녀석 엄청 물건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에이스플 마사지젤 홈페이지

마사지 젤로도 충분히 사용하기 좋치만

안전한 전성분 EWG 그린등급이라

러브젤로도 정말 추천드려욧!

뭔가 상대방을 배려하는 느낌~

EWG 등급이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인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과 위험도에 대해 평가를 한뒤 매긴 등급

러브젤로 사용할때

특히 여자분들 Y존에 신경이 쓰이실텐데

이 제품은 약산성 PH 5.5로

Y존 환경과 같은 약산성으로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평소 다리가 쉽게 붓고 자주 마사지를 하시는분

-커플 마사지를 즐기고 싶은분

-건조증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부부

-사용후 잘 씻기는 수용성 마시지젤을 원하시는 분

https://smartstore.naver.com/eatplaylove1/products/5797934261

 

러브 바디 마사지 수용성 오일 젤 : EAT PLAY LOVE

ACEPL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