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유머/HUMOUR

[감성&유모]주주(酒)총회 황금막내 "송해나"님의 밀크 막거리 레시피를 배워보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혹시 채널 IHQ에서 방영하는 "주주총회" 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주주총회" 는 술에 진심인 3분의 진솔한 술에 관한 19금 토크쇼 입니다

3남매는 뉴규???

바로

카리스마 배우 이종혁

버럭 장동민

구척장신 수비수 송해나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주당 3분이 뭉치셨네요 ㅎㅎ

근데 제목이 웬 "주주총회" ???

이분들 주식을 갖고 계신분들은 아니고요 ㅎㅎ

주주총회에서 두번째 주자가 바로 술(酒)주자 입니다.

"일주일 한번씩 모여서 술마시는 모임"

ㅎㅎ

작명 센스 오지네요~

오늘은 주주총회에서 술잘마시법으로 소개된

 

송해나님의 "크림 막걸리" 만드는법!z공유해 볼께요~

해나의 酒스킬로 소개됐어요

 
 

막거리+아이스크림=크림 막걸리

두 아재님 이해 못하시고 ㅋㅋㅋ

자~해나님의 특급 레시피 갑니다~~주목해 주세요 ㅎㅎ

 
 

크림 막걸리 만들기

1. 아이스크림(설레임) 입구부분 넓게 자르기

2. 병에 아이스크림 통째로 넣기

3. 1:1 비율로 막걸리 넣어주기(이때 팩을 이용해 비율맞춤)

4. 휙휙 잘 섞어준다

참 쉽쥬~

 

마셔봅니다~

 

장동민님 1,000병도 먹겠다고 너스레 ㅋㅋ

 

MZ세대는 머하나 가만 두질 않네요 ㅋㅋ

해나님 엄청 뿌듯해 하심.

오늘은 힙하게 막걸리 먹는법!

주주총회 해나님의

"크림 막걸리"

공유 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은 바로 너다! ㅎㅎ

잇님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럼 전 이만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