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유머/HUMOUR

[공감&유모] 사람마다 밥 먹는 유형 모음. ZI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도 가볍게 기분 좋아지는 짧은 글 하나 가져왔어요 ㅋㅋ

잘했쥬???

누구나 밥을 먹고 살아야 하잖아요???

근데 밥을 먹는 유형도 가지가지입니다.

대표 유형 8개로 정리된 글을 가져왔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는 잇님!

무슨 형인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사람마다 밥 먹는 유형 8가지

1.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 다르게 밥을 마시는 흡입형

(도대체 소화기관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함)

2. 식사시간만 두 시간인 느림보형

(이렇게 먹어야 살이 안찐다는데....)

3. 유튜브 뺨치는 먹방형

(야무지게 먹음, 괜히 먹고 싶어짐 ㅋㅋ)

4. 밥 한알한알 세면서 먹는 깨작형

(먹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엄마에게 등짝 스매싱 각)

5. 냠냠냠~쩝쩝쩝 소리 내며 먹는 폭풍 사운드형

(100M 밖에서도 저 사람이 뭘 먹고 있는지를 알 수 있음)

6. 어제는 무슨 일이 있었고 오늘 무슨 일이 있었고 폭풍 대화형

(꼭 입에 있는 음식물 확인 시켜줌...)

7. 턱에 구멍이 뚫렸는지 뭔가 자꾸 흘리는 온몸 식사형

(먹고 나온 식사 메뉴를 누구나 알 수 있음)

8.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지만 뭔가 먹긴 해야 하는 편식형

(먹은 것보다 안 먹은 게 접시에 더 많이 남아 있음)

저는 5번 폭풍 사운드형이네요 ㅋㅋㅋㅋ

잇님들은 무슨 형이 신가요???

댓글에 남겨주세요

오늘도 웃자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