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유머/HUMOUR

[공감&유모]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성격&혈액형 궁합

728x90
반응형

혹시 혈액형이 어떻게 되세요???

한쿡인들은 요 혈액형에 참 많이 집착하죠 ㅋㅋㅋ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꼭 한 번씩은 물어보게 되는 혈액형!

오늘은 혈액형별 특징과 잘 어울리는 혈액형 조합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100%는 아니고 일반적인 통계죠.

재미로만 보시고 너무 신뢰해서 관계가 무너지면 안 됩니다 ㅎㅎ

참 소통이 어렵고 힘들다고 더 느끼는 요즘입니다.

가장 좋은 소통 방법은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부터가 시작일 텐데요~

혈액형 특징을 어느 정도 상대방을 이해하는

펀더멘탈로 사용하시면 좋을듯해

전과장이 정확한 정보들만 한번 모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지혜롭게 보시고 판단하시리라 믿어요~~ ㅎㅎ

그럼 가볼까요~


세상 비관적

잠 오는 거 젤 못 참아~

시크함

옷을 잘 입음

냉정하고 COOL

감정 표현에 서툶

땀 흘리는 거 싫어함

O형이 젤로 신기함

가끔 신선 같은 느낌

대놓고 비꼬는데 안밉

비판적임

주관이 뚜렷함

정리 정돈 안 해도 위치는 잘 앎

친구들이랑 잘 싸움

말할 때 핵논리적임

의심이 많음

걱정이 많음

아부 떠는 거 존싫

또라이(???)

잘 못 알아들음(사오정과)

AB형 프라이드 핵높음

개그코드 노이해

츤데레

투덜이, 궁시렁굴시렁

나대는 사람 넘 싫어함

혈액형 안 믿음

사람 잘 안 믿음

주변인 기분 파악 잘 못함

소심하다

싫은 소리 잘 못함

남을 잘 챙겨줌

더러운 거 핵싫

내숭 있음

거절을 잘 못함

말을 나긋나긋하게 함

인간관계 완만함

약속시간은 칼같이 지킴

애교 많음

계획 잘 짦

뒤끝이 좀~긴 편

섬세함

화를 잘 못 냄

항상 뒤처리 담당ㅠ

낯가림이 있음

금전관계 나이스함

자신이 답답하게 느껴짐

감정 표현이 쑥스러움

나서는 거 핵질색

친해지면 핵웃김~~

남 배려를 잘해줌

아기, 강아지 짱 좋아함

웃으면서 비꼬기 갑

B형이 대책 없이 느껴짐

자기가 A형인 걸 숨기고 싶어 함

인간관계 어정쩡한 경우가 많음

넘나 눈에 튐

귀가 얇음

억지로 시키면 잘 안 함

굶으면 핵 예민 보스

잠이 많음 ZZZ

직설적인 편

맺고 끊음이 확실한 편

생각보다 정이 많음

뒷담 잘 하고 앞 담도 잘함

귀차니즘 최고임

싸우면 상대편 사망

약속시간이 뭐죠???

자기가 속는데 모름 ㅋㅋㅋㅋ

은근 매력적인 ㅎ~~

적응력 핵빠름

자존심 강함

또라이

시끄럽고 말 많음

지저분함(청소시러함)

의리첵오~~

옷 잘 입는 편

오지랖 넓음

훈남 훈녀가 많음

핵 여리면서 쿨한 척 쩜

자존감 강함

구속을 못 견딤

감정 과잉임

반복하는 거 못 버팀

말 많음(B형 못지않음)

끼가 넘침 끼쟁이

항상 리더 역할

기분파

관종

싸우는 거 싫어함

귀차니즘 췍오~

뒷담 잘 깜

눈 핵 높음

식욕 왕성

의빼시(의리빼면 시체)

리얼 솔직함

사람 호불호 심함

나대는 거 갑

자존심 대박적

오글거리는 젤 싫

기브 앤 테이크 확실

아부해 주는 거 좋아함

감동 잘 받음

질투심 최강 보스

집착 역시 최강

돌려 말하는 게 뭐죵??

일단 저지르기의 신

표정 잘 못 숨김

칭찬, 인정받는 거 정말 좋아함

사교성 완전 좋음

적응력 최고

무시하는 거 핵 싫어함


어떠신가요??

자신의 혈액형 성격과 얼마나 똑같으세요??

저는 B형인데 진짜 대부분 일치해서 리얼 놀람 ㅎㅎ

그럼 혈액형 상황별 대응방법?? 이것도 알아볼게요~

 

 

 

 

 

연애할 때 AB형 "안 생겨요" 안습이네요 ㅎㅎㅎ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겁니다. AB형 이신분들 힘내세요~~

 

마지막으로 혈액형별 궁합 알려드릴게요~~

오~~~~

A형과 O형은 95%네요

"이상적인 커플"

쵝오!

어떠신가요?

재미있으셨나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혈액형 성격입니다.

살짝 상대방을 이해하는데 참고 정도만 하시면 좋을듯해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포스트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