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TRAVEL(여행)

[모다 아웃렛 시흥점] 오픈 현장 방문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모다 아울렛 시흥점 오픈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그 현장 지금 함께 보시죠 ㅎㅎㅎ

http://naver.me/GOumT9ra

모다아울렛 시흥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 · ★4.51 · 주말 10:00 - 21:00,평일 10:30 - 20:30

naver.me

모다 아울렛 시흥점

서해선 시흥능곡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요기가 입구인데요 #시흥블랑드르 3~5F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지난주 목요일(19일)정식 오픈을 하였고 저는 하루 지난 20일 방문해 보았습니다.

#모다아울렛은 대구에서 시작한 패션아울렛 전문 유통 업체죠

이번에 오픈한 시흥점은 모다 아웃렛 19호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유통 업체들이 많이 힘든 상황에서도

과감하게 출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1층에서 사은행사 안내가 보이는데 금액대별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모다 아울렛 시흥점은 건물 3~5F에 입점되어 있지만

아울렛답게 1층부터 많은 할인 상품들이 야외행사장에 가득하네요

 

시흥블랑드르 건물은 이제 막 준공을 마친 건물이라

아직 1,2층은 공실이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새로 지어서 시설이 깨끗하고

사이즈가 꽤 커 개방감이 있네요

드디어 3층 모다 아웃렛 시흥점 입구에 도착했는데

입구에서 바로 회원가입을 하고 푸짐한 신규 가입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층 입구에 들어서면 "마켓커피숍" 이 있어 쇼핑 중 쉬어갈 수 있습니다.

모두 둘러봤을 때 아쉬운 점은 F&B 가 딱 이거 하나뿐입니다.

요즘은 쇼핑과 동시에 브런치 카페, 맛집, 감성 카페 등을 함께 소비하는 추세라

이 점은 좀 아쉬워 보입니다.

3층은 여성, 진 캐주얼, 이너, 액세서리 매장들이 있습니다.

여성복은 고가 라인보다는 저렴한 중저가 브랜드가 많이 보입니다.

이벤트홀에서는 글래스락 행사가 보이는데 뭔가 락앤락 비슷한 느낌이 나네요 ^^;;

 

 

 

4층은 골프, 신사, 스포츠, 아웃도어, 제화, 고객상담실이 있습니다.

올라오자마자 S 마켓이 제일 눈에 띄네요

오픈 행사로 최대 70%, 신상푼 추가 20% 할인 중입니다. 오호~

 

 

 

 

5층은 캐주얼, 유아동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특히 캐주얼 할인 행사가 굉장히 많아 보이네요

건물 지하 1층에는 모다아울렛에 입점되어 있는 건 아니고 별도 블랑드르에 입점되어 있는 SSM(Super Supermaket) 규모의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간단히 장보고 쇼핑할 수 있는 여건 정도 됩니다.

신규 가입으로

타우린 쇼핑백, 갑 티슈 3입, 물티슈 2개를 받았습니다~

꼭 시럽 앱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해서

미리 시럽 앱을 받고 가시면 좋아요

오늘 방문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시흥 인근에 사신다면 오픈 사은품과 오픈 행사로

가볍게 방문 추천드립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