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TRAVEL(여행)

판교 소문난 감성카페 [수하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시나요???

오늘 아침부터 날씨가 많이 흐리더니

결국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ㅠㅠ

조금은 아쉽지만

이런날 웬지 더 센치해지고 감성카페 창가쪽 자리에서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싶잖아요 ㅎㅎㅎ

제가 요런 비쥬얼과 느낌의 카페를 공유드릴까 합니다.

바로 판교에서 이미 소문난 감성카페 #수하담 인데요~

저는 오늘 아침 브런치를 먹을겸 다녀왔습니다.

http://naver.me/5uxc5dcO

 

수하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9 · ★4.26 · 매일 09:00 - 20:00

naver.me

요기 보이시는 건물이 판교[수하담]카페 입니다.

건물 한채가 통째로 카페입니다.

대단하죠???

층마다 통유리로 한 면이 되어있어

특히 날씨 좋은날 채광이 일품이라는 소문입니다.

제가 간날은 비가 쏟아지는 날이지만

오늘도 나름 운치있고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보이는 쪽이 정문이고

건물 뒷편 1층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가능한데

장소가 협소해 10대도 못될듯합니다.

인근 도로변에 주차를 하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총 4개 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 카페&베이커리

2층 카페&북

3층 아트스페이스

4층 루프탑

영업시간은 오전9시~저녁8시 입니다.

베이커리는 9시부터 바로 구매가 가능한데

브런치는 10시이후부터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제는 너무 당연시되는 6시이후 3인금지 ㅠㅠ

 

 

 

1층에서 주문하시고 편하신 층에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카운터 바로 앞에 베이커리바가 있어 주문이 가능한데

웬만한 베이커리를 다 가본 저 같은 빵돌이도

인정하는 퀄 입니다.

종류는 많치 않은데 만듬새가 좋아 보입니다.

 

 

 

2층 입니다.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좋고

역시나 한쪽벽면이 모두 통유리로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플랜트하고 시설이 깨끗해 좋았습니다.

 

 

3층 입니다.

가운데 회의 테이블같이 길게 이어진 테이블이 포인트인데

단체로 왔을때 사용하기 굉장히 좋겠죠?

지금은 불가능하지만 ㅠㅠ, 언젠간 가능한 날이 올겁니다.

4층 입구에서 바라본 판교입니다.

역시 고급빌라가 즐비하네요.

살기좋은 동네입니다.

열심이 돈벌어 이사와야 겠어요 ㅎㅎ

 

루프탑 전경입니다.

이 날 비가와서 멀리서 보기만 해야 했지만

날이 좋은 가을날 여기서 차한잔 하며

가을바람 느껴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커피와 베이커리를 주문했는데

커피는 굉장히 진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진한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지만요 ㅎㅎ

빵은 주문한 3종류 모두 너무 식감좋고 부드러웠습니다.

베이커리 강추!!!

감귤쥬스 4,500원

바닐라라떼 6,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베리스콘 4,800원

올리브치즈치아 4,500원

소시지 페스츄리 5,500원

초코칩쿠키 2,500원

요렇게 구매했네요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 10%정도 높게 체감됩니다.

이번비는 가을장마라고 합니다.

이 장마가 끝나면 정말 선선하고 상쾌한 가을이 올것만 같습니다.

모두 올 여름 무더위도 잘 이겨낸것 같아요.

남은 주말도 가족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되세요.

그럼 전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