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LIFE TIP(꿀팁)

[패션꿀팁] 배워보자! 연예인의 니트 부심~(Feat: 니트의 계절이 돌아왔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복장이 여간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기온차도 크니 너무 두껍게 입으면 이상해 보이고 낮에 살짝 더운 감이 있고

얇게 입기에는 이제 바람이 다소 매섭습니다.

이럴 때는 가을 옷차림에 가볍게 니트를 레이어드하는 건 어떨까요???

요즘 핫한 연예인들에게서 니트 간직+예쁘게 입는 법을 살짝 엿보겠습니다~

GO~GO~씽~~

1. 워너비 패셔니 스타 차정원

첫 번째 연예인은 이미 소문난 패셔니 스타인 #차정원 님입니다.

이미 센스 있는 사복패션으로 많은 여성분들의 성지가 된

#차정원 님의 인스타에서 니트 활용법을 찾아봤습니다.

 

계절감을 줄 수 있는 회색 반팔 니트에 반바지를 매치하셨네요.

오후에 살짝 더울 때는 아우터를 벗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코디입니다.

네이비 크루 삭스에 운동화, 브라운 톤의 가방까지 모두 너무 잘 어울립니다.

 

 

 

위에 사진은 숏 슬리브 니트+와이드 진 팬츠 코디하시고 귀여운 미니 백까지~

너무 좋아 보이고요

아래는 재킷+니트 이너+ 화이트진으로 뭔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한눈에 봐도 패션 센스가 넘쳐 보입니다.

이렇게 여러 컬러의 숏 니트 슬리브 티셔츠를 단독으로 혹은 이너로

가을, 겨울 코디에 사용하기 참 좋아 보입니다.

 

니트 카디건+A 라인 스커트 코디하시고

역시 양말 컬러와 흰색 구두의 조합이 너무 이뻐 보이네요

무게감은 줄이고 따뜻하게 입기에는 니트 카디건만 한 게 없죠 ㅎㅎ

 

차정원 님 반바지 너무 사랑하시는 듯 ㅋㅋㅋ,

니트 울 집업에 골덴 반바지네요

뭔가 튀지 않으면서 세련돼 느낌입니다.

부츠 형태의 어그까지~

깔맞춤도 완벽 그 자체입니다.

 

체크무늬 니트 베스트에 플레어스커트~

골프 칠 때도 패션을 놓칠 수 없죠???

함게 라운딩 하는 친구마저 깔 맞춤을 ㅎㅎㅎ

두 분 너무 보기 좋네요, 베프와 저렇게 입으시고 라운딩 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사진출처:차정원님의 인스타그램

바이올렛 니트 상의+블랙진으로 코디하셨네요~~

마치 풋풋한 대학생 새내기 느낌입니다.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시는 차정원 님!

앞으로도 좋은 연기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2. 바비인형 같은 아이돌 "전소미"

두 번째는 덤덤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소미 님의 니트 패션을 같이 함께 보실까요~

 

 

강렬한 컬러의 아우터 안에 모노톤의 롱 니트를 코디하셨네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함께 느껴집니다.

아가일 패턴의 니트 상하복 세트입니다.

이렇게 위아래 통일감 있게 입으니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셔츠와 니트 베스트, 플레어스커트에 헤어밴드까지 완벽한 스쿨룩을 연출하셨네요.

움직이는 인형 같아요. 그냥 딱 "전소미 룩"입니다.

 

 

사진출처:전소미님의 인스타그램

과감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레인보우 니트 카디건입니다.

머리에 비니까지 비비드 한 컬러로 과한듯하지만

뭔가 겨울에 잘 사용되지 않는 컬러가 더 패셔너블하게 보입니다.

3. 블랙핑크의 패션리더 "제니"

 

 

과감한 탑 형태의 니트 투피스를 즐겨 입으시는 #제니 님~

"나 세계적인 아이돌스타야"라고 말하는 듯한 멋진 코디입니다.

 

 

다양한 패턴의 니트 카디건으로

때론 귀엽게, 때론 섹시하게 그때마다 다른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사진출처:제니님의 인스타그램

오버 니트 티셔츠+모직 반바지 코디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인트를 주어 멋스럽게 연출했습니다.

4. 모델 같은 아이돌 소녀시대 "수영"

마지막으로 찾아본 패셔니 스타는 바로 소녀시대의 #수영 님입니다.

17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수영님은 다양한 스타일을 잘 소화하시고 모델 느낌 충만한 가수입니다.

수영 님의 SNS를 한번 엿봐 볼까요~ ㅎㅎㅎ

 

소녀시대 수영님과 효연님~

두 분 모두 평상복 차림의 "꾸안꾸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시네요

쇼트한 기장의 니트 카디건+티셔츠+청바지~

요즘 날씨에 편하지만 뭔가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수영님은 예전부터 보이시한 스타일을 즐겨 하셨는데

이번 스타일도 보이시하지만 수영님만의 멋스러움이 잘 드러나는듯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절개의 베이지 니트 티셔츠와 화이트 부츠컷 팬츠 코디입니다.

수영 님의 각선미가(특히 다리) 돋보이는 스타일입니다.

정말 우월한 유전자가 느껴지네요. 마냥 부럽습니다.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니트 원피스를 입으셔도 당연 1도 없는 굴욕감...ㅎㅎㅎ

가을 겨울에만 입을 수 있는 니트 소재의 원피스로 계절감과 여성스러움 모두 한번 잡은 코디입니다.

 

 

사진출처:수영님의 인스타그램

아가일 패턴의 니트 조끼~

귀여움의 대명사죠. 안에 반팔 혹은 셔츠 등, 이너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베이직 템으로 옷장에 항상 있어야 돼요~~ᄒᄒ

오늘은 각 분야의 워너비 패셔니 스타분들의

니트 사랑과 함께 코디법을 엿보았습니다.

재미있으셨나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저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열심히 준비해 돌아오겠습니다.

돌아오는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