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LIFE TIP(꿀팁)

한 달에 한 번 무료로 스벅 커피 마시기 [KT 멤버십 VIP, VVIP] 혜택받기

728x90
반응형

KT 모여라~~

오늘은 KT 멤버십 VIP, VVIP 혜택을 공유할까 합니다.

저는 KT 모바일을 벌써 4년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중국과 한국을 왔다 갔다 하면서

생활을 하다 보니 중국에서 폰을 구매했습죠,

중국은 한국처럼 통신사 혜택으로 폰 구입비 지원이 없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우연히 KT 앱을 켰는데 포인트가 무료 12만 점이나 들어있는데 제가 체념으로

"아 포인트가 12만 점이나 있는데 쓸데가 없네"라고 하니

옆에 동료가 알려줬어요.

"스벅커피 마시면 되잖아~"

네 맞습니다. 저는 무지했습니다.

급하게 KT 멤버십 혜택을 찾아보고 혹시나 저와 같은 분이 또 계실까 하여

KT 멤버십 포인트로 스벅커피 무료로 마신 썰을 풀어보네요

먼저 KT는 VIP 등급이 되면 년 12만 점 포인트를 주고요

그 위에 상위 등급으로 VVIP 등급이 있는데 혜택이 더 늘어납니다.

한 번 보시죠~

 

잘 보이시나요~

VIP(왼쪽)는 8가지 혜택이 있는데 월 1회, 년 6회 사용가능합니다.(영화,스벅커피,던킨 외)

VVIP(오른쪽)은 18가지 혜택이 있는데 사용 횟수가 늘어

월 1회, 년 12회 사용 가능합니다.(영화,스벅커피, 베스킨라빈스,던킨,놀이동산 외)

 

 

저는 바로 동네 스벅으로 고고씽~하여 사용해 봤습니다.

사용 방법은 은 초간단!

주문 시

"KT VIP 초이스 사용할게요~"

라고 얘기하고

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주면

끝!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민트초코칩 바닐라 2잔을 주문했는데요

VIP 멤버십 2개(저+지인)를 사용해서 10,200원인데

3,000원만 추가 결제했습니다.

포인트는 3,600점이 차감되었네요

다음 달은 롯데시네마에 가서 심야에 혼영 한번 할까 합니다.

KT를 사용하신다면~

멤버십 등급 확인하시고 꼭 혜택받으세요~~

728x90
반응형